Away3d (기본 셋팅)
3D 공간을 만든다.




package com.zeronine.basicView
{
 import away3d.containers.View3D;
 import away3d.materials.ColorMaterial;
 import away3d.primitives.Plane;
 import flash.display.Sprite;
 import flash.events.Event;
 
 public class Main extends Sprite
 {
  private var _view:View3D;
  public function Main():void
  {
   if (stage) init();
   else addEventListener(Event.ADDED_TO_STAGE, init);
  }
 
  private function init(e:Event = null):void
  {
   removeEventListener(Event.ADDED_TO_STAGE, init);
   viewSettingSet();
  }
 
  private function viewSettingSet():void
  {
   _view = new View3D();
   _view.x = stage.stageWidth / 2;
   _view.y = stage.stageHeight / 2;
   
   this.addChild(_view);
   
   addEventListener(Event.ENTER_FRAME, engine);
  }
 
  private function engine(e:Event):void
  {
   _view.render();
  }
 }
}




papervision3d 와 달리 away3d는 기본 위치값이 x:0, y:0 이다.
하지만 만들어지는 primitives들의 기본 x값과 y값은 width, height 값의 중심측에 위치하게
된다.

만들어지는 primitives 객체를 stage의 정 중앙으로 위치하고싶다면
_view의 위치를 stage의 중앙으로 배치한후
_view.scene에 addChild 하면 된다.

'ActionScript3.0 > Away3d 3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way3d_Cylineder();  (0) 2010.11.29
Away3d_Cube();  (0) 2010.11.29
Away3d_Cone();  (0) 2010.11.29
Away3d_Plane();  (0) 2010.11.29
Away3d_Sphere();  (0) 2010.11.29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