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way3d (기본 셋팅)
3D 공간을 만든다.
package com.zeronine.basicView
{
import away3d.containers.View3D;
import away3d.materials.ColorMaterial;
import away3d.primitives.Plane;
import flash.display.Sprite;
import flash.events.Event;
public class Main extends Sprite
{
private var _view:View3D;
public function Main():void
{
if (stage) init();
else addEventListener(Event.ADDED_TO_STAGE, init);
}
private function init(e:Event = null):void
{
removeEventListener(Event.ADDED_TO_STAGE, init);
viewSettingSet();
}
private function viewSettingSet():void
{
_view = new View3D();
_view.x = stage.stageWidth / 2;
_view.y = stage.stageHeight / 2;
this.addChild(_view);
addEventListener(Event.ENTER_FRAME, engine);
}
private function engine(e:Event):void
{
_view.render();
}
}
}
papervision3d 와 달리 away3d는 기본 위치값이 x:0, y:0 이다.
하지만 만들어지는 primitives들의 기본 x값과 y값은 width, height 값의 중심측에 위치하게
된다.
만들어지는 primitives 객체를 stage의 정 중앙으로 위치하고싶다면
_view의 위치를 stage의 중앙으로 배치한후
_view.scene에 addChild 하면 된다.
'ActionScript3.0 > Away3d 3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way3d_Cylineder(); (0) | 2010.11.29 |
---|---|
Away3d_Cube(); (0) | 2010.11.29 |
Away3d_Cone(); (0) | 2010.11.29 |
Away3d_Plane(); (0) | 2010.11.29 |
Away3d_Sphere(); (0) | 2010.11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