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ar depth:Array = new Array();
depth.push({Num:5});
depth.push({Num:4});
depth.push({Num:3});
depth.push({Num:2});
depth.push({Num:1});
depth.push({Num:0});
depth.push({Num:1});
depth.push({Num:2});
depth.push({Num:3});
depth.push({Num:4});
depth.push({Num:5});
firstSet();
function firstSet():void{
depth.sortOn("Num");
var i:int;
for(var i:uint = 0; i<depth.length; i++){
trace(depth[i].Num);
//0, 1, 1, 2, 2, 3, 3, 4, 4, 5, 5;
depth.push({Num:5});
depth.push({Num:4});
depth.push({Num:3});
depth.push({Num:2});
depth.push({Num:1});
depth.push({Num:0});
depth.push({Num:1});
depth.push({Num:2});
depth.push({Num:3});
depth.push({Num:4});
depth.push({Num:5});
firstSet();
function firstSet():void{
depth.sortOn("Num");
var i:int;
for(var i:uint = 0; i<depth.length; i++){
trace(depth[i].Num);
//0, 1, 1, 2, 2, 3, 3, 4, 4, 5, 5;
}
}
depth 라는 배열에 Num 를 비교해서 내림차순으로 배열을 정렬해준다.
회전형 갤러리를 만들다, Depth 문제에 부딧혀서 이런저런 고민하다가,
회전중 각 MovieClip의 Y값을 비교하여 Depth 관리를 해주라는 힌트를 얻어, 찾아보았다.
}
depth 라는 배열에 Num 를 비교해서 내림차순으로 배열을 정렬해준다.
회전형 갤러리를 만들다, Depth 문제에 부딧혀서 이런저런 고민하다가,
회전중 각 MovieClip의 Y값을 비교하여 Depth 관리를 해주라는 힌트를 얻어, 찾아보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