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port gs.TweenMax;
mc.addEventListener(MouseEvent.ROLL_OVER, mouseHandler) //마우스 오버
mc.addEventListener(MouseEvent.ROLL_OUT, mouseHandler); //마우스 아웃
function mouseHandler (e:MouseEvent):void{ //마우스 이벤트 함수.
var _mc:MovieClip = e.target as MovieClip;
switch(e.type){
case "rollOver" : TweenMax.to(_mc, 1, {colorMatrixFilter:{colorize:0xe3e3e3, amount:1}}); // 오버시,
break;
case "rollOut" : TweenMax.to(_mc, 1, {colorMatrixFilter:{amount:0}}); // 아웃시,
break;
mc.addEventListener(MouseEvent.ROLL_OVER, mouseHandler) //마우스 오버
mc.addEventListener(MouseEvent.ROLL_OUT, mouseHandler); //마우스 아웃
function mouseHandler (e:MouseEvent):void{ //마우스 이벤트 함수.
var _mc:MovieClip = e.target as MovieClip;
switch(e.type){
case "rollOver" : TweenMax.to(_mc, 1, {colorMatrixFilter:{colorize:0xe3e3e3, amount:1}}); // 오버시,
break;
case "rollOut" : TweenMax.to(_mc, 1, {colorMatrixFilter:{amount:0}}); // 아웃시,
break;
}
* colorize : Color 값.
amount : 강도?양? 머 그런.....암튼, 찐해지고 연해진다- _-;;
* colorize : Color 값.
amount : 강도?양? 머 그런.....암튼, 찐해지고 연해진다- _-;;
'ActionScript3.0 > As3.0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ineTo(), moveTo() (1) | 2010.02.12 |
---|---|
Math.PI, Math.cos, Math.sin (0) | 2010.01.28 |
DropShadowFilter (0) | 2010.01.15 |
공 팅기기. (0) | 2010.01.08 |
TweenMax - blurFilter (0) | 2010.01.08 |